2025 Chrysler Airflow Concept: Chrysler Airflow Concept는 2025년에 출시될 Chrysler 최초의 전기 자동차의 미래형 프로토타입입니다. .
현재 순전히 컨셉카로 트림, 모델 및 구동계 사양에 대한 세부 정보는 제공되지 않지만 Chrysler는 몇 가지 특성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주행거리는 완전 충전 시 최대 350~400마일로 추정되며 레벨 3 자율 주행 시스템으로 상상되는 STLA AutoDrive가 특징입니다.
Chrysler에 따르면 Airflow Concept의 STLA SmartCockpit 및 STLA Brain은 차량 실내에서 업무와 가정의 확장을 제공하며 모두 OTA 클라우드 연결 서비스를 통해 제어 및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알 수 없지만 Chrysler는 2028년까지 완전 전기 차량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계획과 함께 2024년에 첫 번째 EV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뷰익 와일드캣 컨셉(첫 번째 주말 만 해당 ): 뷰익 와일드캣 컨셉은 유명한 미국 브랜드의 디자인과 제품 방향을 반영합니다. 가까운 미래에 뷰익 모델에 영향을 미칠 목적으로 개발된 세련된 2도어 전기 자동차는 설계자에 따르면 "변혁과 낙관주의"를 나타냅니다.
미래형 EV는 2+2 좌석 구성을 자랑합니다. 즉, 뒷좌석에 승객을 태울 수 있는 2개의 작은 좌석이 있습니다. 18개의 스포크 휠은 "제트 에이지 터빈 휠"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루프, 사이드 블레이드 및 조명 시그니처는 더욱 공격적인 모습을 위해 날카로워졌습니다.
Wildcat Concept은 순전히 디자인 작업으로 남아 있으며 판매용이 아닙니다.
2023 닷지 차저 데이토나 SRT EV 컨셉트: 닷지 차저 데이토나 EV는 2023년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컨셉트입니다. 강력한 V8 엔진에서 배터리 전원으로 전환할 유명한 닷지 머슬카의 미래를 나타냅니다. . 차저 데이토나 SRT EV 컨셉트는 4인승 2도어 쿠페입니다. 현재 브랜딩 및 디자인 연습 중이며 판매할 수 없습니다.
개념에 따라 두 가지 이론적 성능 수준이 제공됩니다: 340 및 440kW, 각각 eStage 1 및 eStage 2. 이러한 성능 트림은 선택한 전기 구동계에 따라 455~670마력을 제공합니다. 이 컨셉은 빈티지 차저에 경의를 표하는 독특한 Stryker Red 색상을 자랑하며 305mm 드래그 레이싱 래디얼 타이어로 감싼 독특한 18인치 휠로 표시됩니다.
이 컨셉은 운전자에게 청각적 경험을 제공하면서 훨씬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미래의 전기 및 전기 머슬카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