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몸에 좋은 7가지 건강식품

요리/음식

by 심장과영혼 2021. 5. 29. 17:59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몸에 좋은 7가지 건강식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리브유

 

지중해 식 식단의 특징 인 단일 불포화 지방 인 버진 올리브 오일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암, 심장병 및 기타 비만 관련 문제 발생률이 낮을뿐만 아니라 뇌졸중 위험이 낮아집니다. 연구에 따르면 올리브 오일의 올레산은 뱃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버진 올리브 오일의 페놀은 대사 증후군에서 나타나는 염증과 관련된 유전자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엑스트라 버진"은 올리브에서 냉 압착 된 올리브 오일을 말하며 가장 신선하고 과일이 풍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2 년 이상 전에 눌러 진 것은 사지 마십시오. 옥수수, 대두 및 해바라기 기름보다 고온에서 프라이팬에 더 안정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렌틸 콩

 

렌틸 콩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염증을 줄이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지방 대사를 촉진하고, 식욕을 완화시키는 능력으로 건강 전문가들이 선전 하는 저렴한 채식 단백질 및 섬유질입니다.  렌틸 콩과 같은 혈당 안정화 식품이 풍부한 식단이 질병 관련 염증을 22 %까지 줄일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호두

 

 한 줌의 호두에는 다른 견과류와 동등한 양의 질병과 싸우는 항산화 제가 거의 2 배 더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항 염증성 오메가 -3 지방산의 최고의식이 공급원 중 하나 인 호두는 특히 심장에 좋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이상 호두를 섭취하면 전체 심혈관 질환 위험이 최대 19 % 감소하고 관상 동맥 심장 질환 위험이 23 % 감소합니다.

호두를 날로 사서 밀폐 용기에 넣어 냉장고 (또는 냉동고)에 보관하면 심장 건강에 좋은 간식이됩니다. 

 

귀리

 

귀리는 베타 글루칸이라고하는 수용성 섬유질과 항염증제 인 아베 난 트라 마이드가 풍부합니다.이 성분은 함께 심장병과 당뇨병을 포함한 비만 관련 건강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주일에 2-4 회 오트밀 1 회분 (1 컵 조리)을 먹으면 제 2 형 당뇨병 위험이 16 % 감소했습니다. 귀리가 밀보다 "나쁜"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더 효과적으로 낮 춥니 다. 

 

 

728x90

 

물냉이

 

 

최근 슈퍼 푸드 로 선정 된 물냉이는 영양 강국으로 농산물의 왕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47 개의 과일과 채소를 17 개의 질병과 싸우는 영양소의 양으로 평가하여 물냉이가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램 당 그램 당 순하고 꽃처럼 보이는이 녹색은 사과보다 4 배 더 많은 베타 카로틴과 100g 당 일일 권장량의 238 %의 비타민 K를 함유하고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젊게 유지하는 두 가지 화합물입니다. 물냉이 한 컵은 4 칼로리를 제공합니다.  열에 노출되면 PEITC가 비활성화 될 수 있으므로 샐러드, 냉 압착 주스 및 샌드위치에서 생으로 물냉이를 즐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껍질을 벗기지 않은 사과

 

하루에 사과 한 개를 먹으면 의사를 멀리 할 수 ​​있습니다. 껍질을 벗기지 않도록하십시오.  체중 감량을 돕는 장내 친근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하는 것부터 콜레스테롤 감소에 이르기까지 모든 일을 할 수있는 소화 불가능한 화합물 인 껍질에있는 폴리 페놀이 실제로 사과의 의사 방어를 담당 하는 것을 확인하는 연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벼운 간식으로 먹거나, 깍둑 썰기하여 아침 귀리에 추가하거나, 통째로 가져 와서 운동하고 나서 드세요.

 

토마토

 

녹말이없는 모든 "야채"중에서 미국인들은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많은 토마토와 토마토 제품을 먹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소식이라고 연구자들은 토마토에는 특히 신선한 농산물에있는 대부분의 영양소와 달리 조리와 가공 후에 증가 하는 항산화 제인 리코펜이 풍부하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  리코펜이 풍부한 토마토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것과 심혈관 질환 , 피부 손상 및 특정 암 위험이 낮아지는 관계가 있습니다.  토마토를 일주일에 10 회 이상 먹는 남성은 전립선 암 발병 위험이 18 % 더 낮습니다. 그리고  토마토가 풍부한 식단은 혈당과 지방 수치를 조절하는 호르몬 인 아디포넥틴 수치를 증가시켜 폐경기 여성을 유방암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